Youtube 성인 인증 로그인 없이 우회해서 시청하는 방법

반응형

Youtube에서 성인 컨텐츠로 분류된 영상물을 시청 하고 자 하는 경우 에는 구글 계정 으로 로그인 하여 성인 인증을 우선적으로 진행 해야 합니다.

그렇기는 하지만 로그인 을 하고 싶지 않은 상황 인 경우라면 위 절차가 꽤나 불편 할 수 있습 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우회하는 팁 들이 존재 하지만 현재는 거의 막혀 사용할 수 없을 것 입니다.

이런 내용으로 인해서 오늘 글에서는 구글 계정 로그인 없이 Youtube 성인 인증 우회해서 시청하는 순서를 체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사용된 프로 그램 및 환경 : 엣지 (Edge)브라우져

Contents

    1. Youtube 성인 인증 우회하기

    사용 하는 브라우저 (오늘 예시는 엣지 (Edge) 브라우저 입니다.) 에서 아래 절치를 진행 하면....

    1. 1 확장 프로 그램 을 설치 하고
    2. 2 스크립트(명령문)을 설치 해주면

    바로 시청 할 수 있습 니다.

    ▌주의: 성인이 아닌 사용자가 접근 가능 한 PC 에서는 메인으로 사용하는 브라우저 외에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 하시길 바랍 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성인인 경우에만 해당 기능을 설치 해서 사용 하시는 것을 권장 합니다.

    1.1. tampermonkey 확장 프로 그램

    현재 자신이 사용하는 브라우저와 해당 브라우저의 버젼 에 맞는 tampermonkey 확장 프로 그램 을 설치 해주면 되겠습니다.

    1.1.1. 브라우저 버전 확인 하는 방법

    자신의 브라우저 버젼 을 알지 못하는 경우 미리 체크 후 확인 해 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엣지 브라우저 정보 확인메뉴

    1. 1 먼저 브라우저 우 측 상 단 설정 및 기타 아이콘  ( 1 ) 을 클릭 해 메뉴 를 확장 해 주겠습니다.
    2. 2 그 다음 도움말 및 피드백 > Microsoft Edge 정보 ( 2 ) 의 순서로 이동 해 주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엣지 브라우저 정보에서 버전 확인 가능

    1. 3 페이지 상 단에 위치한 정보 항목에서 버전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 니다.

    1.1.2. tampermonkey 확장 프로 그램 다운 로드 절차

    이제 필자의 브라우저 환경에 맞는 tampermonkey 확장 프로 그램 을 찾아서 다운 로드 와 설치 를 진행 하면 되겠습니다.

    검색 엔진 에서 Github Zerodytrash 검색 후 이동

    1. 1 먼저 선호하는 포털 검색에서 Github Zerodytrash 등으로 검색 한 다음 표기된 페이지로 이동 해 주도록 합니다. 아래 추가 해둔 링크 를 사용 하게 되면 조금더 빠르게 이동 할 수 있습 니다.

     

    Github Zerodytrash 페이지 접속 화면

    1. 2 그 렇게 Github Zerodytrash 페이지에 접속 하면 위와 같은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 니다.

     

    Github Zerodytrash 브라우저 확장 프로 그램 설치 링크

    1. 3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해 Installation 항목으로 이동 한 이후 tampermonkey 라고 표기된 링크를 클릭 해 줍니다.

     

    엣지 브라우저 버전 확인 한 이후 다운 로드 진행

    1. 4 엣지 (Edge) 의 경우 이전 Legacy 버전 과 79 버전 이후 이 처럼 두 가지 선택 옵션이 있으니 본인의 환경에 맞는 버젼 을 다운 로드 해주시길 바랍 니다.

     

    Edge 추가 기능 에서 tampermonkey 다운 로드 진행

    1. 5 Edge 추가 기능 페이지 가 열리게 되고 Tampermonkey 확장 프로 그램의 다운로드 단추를 탭 합니다.

     

    Edge 브라우저에서 tampermonkey 확장 설치 여부 체크

    1. 6 확장 프로 그램 설치 와 관련된 안내 사항을 확인 한 이후 확장 추가 단추를 눌러 추가를 진행을 합니다.

     

    Edge 브라우저에서 tampermonkey 확장 프로 그램 설치 완료

    1. 7 확장 프로 그램 이 제대로 추가 되어지면 위와 같은 메지시창을 확인 할 수가 있습 니다.

    1.2. Simple YouTube Age Restriction Bypass 유저 스크립트 추가

    확장 프로 그램 에 성인 인증 우회를 위한 스크립트 를 설치 해주면 마무리 되어 집니다.

    Simple YouTube Age Restriction Bypass 유저 스크립트를 설치 링크

    1. 1 먼저 다시 Zerodytrash 의 Github 페이지의 Installation 으로 이동 한 이후 Simple YouTube Age Restriction Bypass 의 설치 링크 (this link) 를 탭 합니다.

     

    Simple YouTube Age Restriction Bypass 유저 스크립트를 설치 진행

    1. 2 그 다음 유저 스크립트 설치 화면이 보여지며 스크립트 설치 와 관련된 안내 사항을 확인 한 이후 설치를 계속 진행 하겠다면 왼 쪽 설치 단추를 탭 해주면 되겠습니다.
    2. 3 설치 후 별다른 반응 없이 설치가 되니 그대로 닫아 주면 되겠습니다.

     

    엣지 브라우저에서 Youtube 성인 인증 없이 검색 및 재생 가능

    1. 4 위와 같이 Youtube 에서 성인 인증이 필요한 영상을 검색후 실행 하면 제대로 검색 및 실행 이 되는 것을 확인 가능 합니다.

    2. 마치면서

    이와 같이 구글 계정에 로그인 하지 않고 Youtube에서 성인 인증을 우회하여 시청하는 방식에 관해 체크 해 보았습니다.

    해당 방법은 성인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방식이기 때문에 미성년자이 경우하면 절대 권장 하지 않 습니다.

    유튜브에서 우회해서 시청하는 것이 번거롭다면 오늘 포스팅에서 설명 드린 대로 참고 하여 Youtube 성인 인증 로그인 없이 이용 해 보시길 바랍 니다.

    감사 합니다. 오늘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3. 참고가 될만한 내용

    반응형
    본 글의 저작권은 alluze.tistory.com에 있습니다. alluze.tistory.com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본 글의 전부 또는 일부를 무단으로 전재, 게시, 배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