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ho 7.0 버전 무료 다운 로드 설치 인증하기 크랙 아님

반응형

개인적으로는 Adobe Creative Cloud 를 모두 구독 해서 사용 중에 있 습니다.

그렇기는 하지만 활성화 가능 대수가 2대로 제한 되어 있어 있어 가끔 불편하다 느끼는 경우가 있 습니다.

그런데 '이소프트너(esoftner)' 라는 소프트 웨어 배포 업체에서 Photosho 7.0 버전 을 무료로 배포 하고 있는 것을 알게 되어 가상 PC 등에서 사용 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들로 인해서 오늘 글에서는 Photosho 7.0 버전 무료 버전을 다운 로드 하고 설치 해 사용 하는 방법을 정리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Contents

 

     

    1. 이소프트너 esoftner에서 제공하는 Photosho 7.0

    esoftner (이소프트너)는 사용자에게 쉐어웨어 무료 소프트웨어를 배포하는 회사 사이트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방문객을 수용할 수 있 습니다. 라고 자사를 소개 하고 있 습니다.

    체크를 진행 해 본 바로는 무료 배포가 가능 한 Software 를 제공을 하는 업체라고 생각 해주시면 될것입니다.

     

    아래 설치 하는 파일은 크랙이 아니며 정상적으로 배포된 Software 를 사용 하는 것 뿐이니 참고해 주시면되겠습니다.

    포토샵 파일을 다운로드 하고 설치 에서 실행을 하는 것 까지 절차를 자세하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사용된 프로그램 및 환경 : 윈도우10, 엣지 브라우저 .

     

    1.1. Photosho 7.0 다운로드

    이소프트너(esoftner) 사이트에 접속을 진행 한 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수 가 있 습니다.

    용량이 크지 않고 작기에 간단 하게 다운로드 할 수 있 습니다.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정리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포털 검색에서 Esoftner 사이트 검색 후 접속

    1. 1 먼저 포털 검색에서 Esoftner 로 검색 후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esoftner 사이트에서 검색 창에 포토샵 버전 검색 후 다운로드페이지 접속

    1. 2 그 다음 esoftner 사이트 접속을 진행 한 후 검색(Search) ( 1 ) 란에 "adobe photoshop 7.0" 등으로 검색을 진행 합니다.
    2. 3 검색 결과 에서 Adobe Photoshop 7.0 Free Download 게시글 ( 2 ) 을 클릭 해줍니다.

     

    esoftner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 후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 클릭

    1. 4 [Download Adobe Photoshop 7.0] 이라고 표기된 다운 로드 버튼을 클릭 해줍니다.

     

    ▌참고: 크롬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가 안되는 증상이 있어 엣지 브라우저 를 이용해서 다운로드 진행을 했습니다. 혹여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다면 브라우저 변경 후 사용 해보시길 바랍니다.

     

     

    eSoftner에서 다운로드 받은Adobe-Photoshop-7.0-eSoftner.com파일을 압축 해제

    1. 5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를 진행 합니다.
    2. 6 eSoftner.comAdobePhotoshop7.exe 파일을 더블 클릭 하여 실행 해줍니다.

     

    ▌참고: 압축 파일 내 Serial Key.txt 에서 시리얼 키 정보를 확인이 가능 하며 추후 설치 중 시리얼 입력을 해주 셔야 합니다.

     

     

    exe 파일을 열어주면 다시 압축 해제 진행

    1. 7 파일을 두번 탭 하게 되면 한차례 더 압축 을 풀어 주도록 합니다.
      1. 1 [Browse] ( 1 ) 버튼을 눌러 압축을 해제 할 폴더를 지정 진행 합니다.
      2. 2 [Unzip] ( 2 ) 버튼을 클릭 해 압축 해제를 진행합니다
    2. 8 압축을 풀게 되면 해제 안내 창이 뜨게 되며 [확인] 버튼을 탭 해서 설치 준비를 마무리 해줍니다.

    1.2. Photosho 7.0 설치하기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별다른 특이사항 없이 설치 할 수 있 습니다.

    통상적인 절차지만 한가지씩 안내를 진행 해보겠습니다.

     

    Photoshop 폴더에서 Setup 파일을 실행해 Photosho 7.0 버전을 설치

    1. 1 먼저 Photoshop 폴더에서 Setup.exe 파일을 실행해 포토샵을 설치를 합니다.
    2. 2 그 다음 [사용자 계정 컨트롤/UAC 프롬프트] 실행중인 창에서 변경을 허용 할지에 관한 관련 안내 문구 들을 한번 체크 진행 한 후 하단에 위치한 [예] 버튼을 클릭 해줍니다.

     

    Photoshop 설치 시작 화면

    1. 3 Adobe Photoshop 7.0 설치가 시작 됩니다.

     

    Photoshop 설치 진행

    1. 4 긍정적인 답변 클릭 후 설치를 진행 합니다.

     

    Photoshop 설치 중 User information 입력

    1. 4 [User information] 입력 창이 보이면 아래 정보를 입력을 진행 한 다음 하단에 위치한 [Next] 버튼을 클릭 해줍니다.
      • Title/Salutation : 임의 값 입력이 가능합니다.
      • First Name : 임의 값 입력이 가능합니다.
      • Last (Family) Name : 임의 값 입력이 가능합니다.
      • Serial Number : Serial Key.txt 파일에 있던 시리얼 키 중 하나를 입력 해줍니다.

     

    Photoshop 설치 과정

    1. 5 동일 하게 긍정 적인 답변 선택 후 설치를 합니다.

     

    Photoshop 설치 완료

    1. 6 실제 설치 작업이 진행 된 후 설치 완료 안내 창이 보이면 [Finish] 버튼으로 마무리 를 진행 하면 되겠습니다.

     

    포토샵 설치 완료 후 정상 실행 화면

    1. 7 설치를 모두 완료 후 제대로 실행이 진행된 것을 확인 가능 합니다.

    2. 영상 설명

    영상 설명도 추가해 두었습니다. 그리고 아래 영상에는 추가적으로 한글 패치 방법도 있으니 필요 한 경우 사용 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구독, 좋아요 는 큰 힘이 됩니다.

    https://youtu.be/E-E5EN8PBpc

    3. 마치면서

    이렇게 Photosho 7.0 버전 무료 다운 로드 설치 인증 하는 세부 방법에 관해 체크 해 보았습니다.

    전문적으로 사용 하는 경우 Adobe Creative Cloud등 유료 버전을 구매 후 사용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렇기는 하지만 가볍게 활용을 하시는 경우 Photosho 7.0 버전 만으로도 거의 대부분의 작업이 가능 하기 때문에 필요 한 경우 설치 해 사용 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ᴥ・

    4. 참고가 될만한 내용

    ꔷ  포토샵 네온사인 효과 적용 하여 눈에 확띄는 사진 만들기   

    ꔷ  포토샵 누끼따기 배경 지우기 이 두가지 방법이면 모든 사진 가능

    반응형
    본 글의 저작권은 alluze.tistory.com에 있습니다. alluze.tistory.com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본 글의 전부 또는 일부를 무단으로 전재, 게시, 배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