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EZM's 사이트

반응형

EZM ?

글쓰고 누군가에게 설명 하는 것을 좋아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쉽게 초보 사용자의 눈높이에서 설명 하기 위해 노력 하고 있지만 지식의 저주에 빠질 수 있 습니다. ;;

새로운 것을 좋아 하며 엄청 게으르기에 비효율적 인 것 을 극도로 싫어해 자동화 하는 것을 좋아 합니다.

기기 외에도 워드프레스 와 같은 사이트 운영과 테마 수정 그리고 각 포털 검색엔진의 SEO 에 관심이 많고 취미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요즘 가장 흥미 있다고 느끼는 것은 본인이 쓴글이 깔끔하게 썼다는 평을 듣는 것 입니다. 만족했다면 공감 주시고 궁금 한 사항이 있다면 카카오톡으로 소통이 가능 합니다.

사이트의 저작권

주요 내용은 이 곳에서 확인 할 수 있지만 간단하게 설명 하자면 해당 사이트의 저작권은 모두 저에게 있 습니다. 해당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 와 글 그리고 로고 까지도 모두 필자가 직접 제작 한 것 있 습니다.

그렇지만 마음에 드는 글이거나 보관을 목적으로 하는 상황은 해당 글의 전체를 복사 해서 가져가는 것이 아닌 링크를 활용해 주셔야 합니다.

이 는 검색 노출과 아주 깊은 연관이 있는데요. 제 글을 가져 가서 그대로 복붙하면 서로에게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필자가 사용한 키워드등으로 검색을 하면 불펌 된 내용을 간단하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전체 글 일부글의 이용은 금지 하니 꼭 링크를 활용 해 서 인용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사이트 책임의 한계 와 법적 고지

alluze.tistory.com 이하 ( 사이트 ) 는 본 웹 사이트에 포함되어 있거나, 본 웹 사이트를 통해 배포, 전송되거나, 본 웹 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서비스로부터 접근되는 정보 (이하 ‘자료’) 의 정확성이나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으며, 서비스상의,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광고, 기타 정보 또는 제안의 결과로서 디스플레이, 구매 또는 취득하게 되는 자료 및 기타 정보 (이하 ‘제품’) 의 질에 대해서도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자료에 대한 신뢰 여부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임을 인정합니다. 는 자료 및 서비스의 내용을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으나, 필요에 따라 개선할 수는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 는 자료와 서비스를 “있는 그대로” 제공하며, 서비스 또는 기타 자료와 관련하여 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고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인 보증을 명시적으로 부인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해당 사이트 는 서비스, 자료와 관련하여 직접, 간접, 부수적, 징벌적, 파생적인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웹 사이트에서 제공 하는 모든 서비스 와 정보에 대하여 사용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하시기를 바랍니다.

본 웹 사이트를 통해 일부 사람들이 불쾌하거나 부적절 하다고 여기는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 사이트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해당 사이트 는 본 웹 사이트 또는 자료에 열거되어 있는 사이트의 내용을 검토하려는 노력과 관련하여 어떠한 보증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웹 사이트 또는 자료에 열거되어 있는 자료의 정확성, 저작권 준수, 적법성 또는 도덕성에 대해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이트에 배포 되는 프로 그램 의 사용 범위

저작권 관련으로 문의가 많아 사용 범위를 미리 안내 후 진행 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의 원 출저는 컴퓨터 프로 그램 보호법이며 해당 사이트에서 원문 전체를 확인 할 수 있 습니다.

주요 내용 만 발췌 해서 정리 했으니 참고 바랍 니다.

  • 제12조 4항 : 가정 및 이에 준하는 한정된 장소에서의 개인적인 목적(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를 제외한다) 으로 하는 경우
  • 제12조 5항 : 가정과 같은 한정된 장소에서의 개인적인 목적(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를 제외한다) 으로 하는 경우 시행일 2001.7.17
  • 제12조 7항 : 프로 그램 의 해법 기타 특정요소를 확인하고 분석·연구·교육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이외의 이용은 허용 되지 않으니 주의가 필요 합니다.

광고 와 후원

해당 사이트는 순수 자비로 운영이 되며 자체 서버를 활용 하는 사이트의 경우 구글의 애드센스로 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서버 호스팅 비용을 충당 하고 있 습니다.

물론 필자가 좋아서 하는 일 이니 즐겁게 운영 중 입니다.

글을 보시고 고마움에 의도적으로 광고를 눌러 주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는 사이트 운영에 부정적이니 필요 하다면 후원을 통해서 마음을 전달 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1. 1 먼저 사이트 사이드바에 있는 커피 이미지를 클릭 하면 후원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2. 2 그 다음 모바일에서는 카카오페이지로 연결이 되며 , 데스크탑 브라우저 에서는 카카오페이 QR 코드를 이용 해 서 이용 할 수 있 습니다.

티스토리 테마

테마를 궁금해 하는 분들이 아주 간혹 있어 정리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해당 사이트의 테마는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을 기본으로 하고있습니다.
  • 그렇지만 속도를 중요하게 여겨 필자가 사용 하지 않는 거의 모든 기능 과 HTML , CSS 등을 제거해 최대한 경량화 하여 이용 하는 중 입니다. ( 댓글도 사용 하지 않아 지워버렸습니다. )
  • 그래서 이렇게제가 활용 하는 테마 컨셉에 맞도록 심플한 구성으로 제작해서 운영 중에 있 습니다.
  • 목차, ALT 속성 자동 입력은 기존에 제작 한 소스를 가져와서 필자가 아주 살짝 수정 해서 이용 하는 중에 있 습니다. 제작자 분이 초보 사용자 기준에서도 이해 하기 쉽도록 안내 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해당 사이트에 한번 가서 둘러 보시면 좋을 것 입니다.
  • 테마에 관심있다면 카카오톡 오픈톡으로 문의 주시면 간단한 사용 순서를 설명 후 무료로 제공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테마는 필자가 사용할 목적이기에 제공시 일부 수정이 필요해 바로 제공이 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반응형
본 글의 저작권은 alluze.tistory.com에 있습니다. alluze.tistory.com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본 글의 전부 또는 일부를 무단으로 전재, 게시, 배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